paragliders hero imageparagliders hero image

2019 FAI 패러글라이딩 월드 챔피언십

Published on:
03 Aug 2019

제16회 FAI 패러글라이딩 월드 챔피언십이 2019년 8월 5일부터 18일까지 마케도니아 크루셰보에서 열립니다.

1,350m의 고도에 위치한 크루셰보는 발칸에서 가장 높은 도시로서 올해 세계 선수권 대회를 위한 놀라운 장소로 전방의 평지는 완벽한 패러글라이딩 그라운드를 제공합니다.

크루셰보는 지난 10년 동안 국내는 물론 국제 패러글라이딩 대회를 모두 개최하였던 장소로 훌륭한 명성을 지니고 있으며, 가장 권위 있는 대회에 매우 적합한 장소입니다.

올해 특히 패러글라이딩 월드 챔피언십 30주년을 기념하는 대회로, 세계 최고선수들이 전 세계 48개국에서 150명 선수들이 참가할 것입니다. 아르헨티나, 일본, 아이슬란드, 뉴질랜드와 같은 먼 나라에서 온 비행 동료들을 불러 모을 것입니다.

이전 세계 챔피언 6명, 남자 선수 3명, 여자 선수 3명이 참가합니다.

2016년 크루셰보에서 유럽 15위 안에 든 모든 선수들이 모여 놀라운 대회가 이루어졌던 것처럼 다시 한번 이곳에서 재회하게 될 것입니다.

라이브 코멘터리(Live Commentary)를 읽고, http://pgworlds2019.mk 관심있는 선수의 라이브 비행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참가 선수들의 모든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글: Ruth Jessop / 사진: Ulric Jessop

SHARE

  • Facebook
  • Twitter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