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gliders hero imageparagliders hero image

2023 오존 샤브레 오픈

Published on:
05 Jul 2023

제16회 오존 샤브레 오픈이 막을 내렸습니다.

Laragne France의 Chabre Vol Libre 팀이 운영하고 Jocky Sanderson 감독의 주의 깊은 눈으로 열리는 이 전설적인 행사는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18개국이 참가한 가운데, 120명의 조종사들이 일주일 동안 어려운 기상 조건에서 좋은 연습 과제와 3개의 유효한 대회 타스크가 성립되었습니다.

그 주에는 일일 조종사 브리핑, 자세한 브리핑, 패러글라이딩 관련 및 회담, 예비 낙하산 재포장 및 기타 다양한 사교 행사가 포함되었습니다. 날씨로 인해 대회가 성립되지 않았을 때, 해당 지역의 다른 사이트에서 자유 비행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었습니다.

종합 우승자는 Nak Hayman이 오존 포톤(Photon)으로 비행했습니다.

오존 패러글라이더의 주요 상품이 Gavin Foster에게 돌아가는 것을 본 시상식과 저녁식사 그리고 톰볼라와 함께 한 주가 끝났습니다. 그 저녁은 음악과 춤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 친근하고 스트레스 없는 패러글라이딩 크로스 컨트리 대회는 처음부터 오존, 크로스 컨트리 잡지, 지역 의회에서 지원을 받아왔습니다.

모든 조종사들을 축하하고 오존팀의 축하를 보냅니다.

전체 결과 : https://airtribune.com/oco2023/results

Image sliderImage slider

SHARE

  • Facebook
  • Twitter
  • Email